본문 바로가기
음악 추천/뮤지컬 넘버 추천

[뮤지컬 베토벤] 절망이여! - 박은태, 옥주현 가사

by G식이 2023. 6. 9.
반응형

[베토벤] 절망이여! - 박은태, 옥주현

 

오늘 추천드릴 음악은 뮤지컬 '베토벤'의 넘버 중 하나인 '절망이여!'입니다.

'베토벤'의 넘버는 제가 굉장히 좋아합니다.

그중 듀엣곡인 '절망이여!'는 멜로디와 가사가 매우 좋습니다.

영상 속 배우님은 박은태 배우님과 옥주현 배우님입니다.

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가사

 

오 나의 소중한 벗이여

우리 함께한 시간

너무 아름다웠던

서로의 감정을 이제 가슴에 묻어요

나는 내 감정을 따를 수 없어

더는 솔직할 수 없어

이제는 서로를 잊어야 해요

 

내 꿈이여 이제는 안녕

밝은 빛으로

행복이 뭔지 알게 해 줬어 늦었지만

 

난 평생 외롭게 살 운명

이렇게 난 혼자야

나조차 내가 미워

어떻게 세상이 날 사랑할 수 있겠어

그녀가 아니라면 그 누구도

날 구원할 수 없어

내 간절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

 

절망이여

어서 와 친구

내가 가는 길 마지막까지

넌 여전히 거기 있구나

 

내 꿈이여 (절망이여)

아름다웠던

찬란한 빛으로 물들였던

우리의 행복은 여기까지

고요한 그대여 (이제 다시는)

이 어둔밤 날 울리네 (만나서는 안돼)

절망이여 (이젠 안녕)

절망이여 절망이여

반응형